[카페투어]책 읽기 좋은 카페

강화도 애견 운동장과 인디언 텐트가 있는 카페 바다보다

초석 THE WRITER 2021. 11. 2. 19:19
반응형

1. 카페 바다보다 정보

-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116

- 전화번호 : 0507-1300-7087

- 운영시간 : 

평일 11:00 - 20:30

주말 10:30 - 21:00

공휴일 10:30 - 21:00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2. 카페 바다보다 주차 및 주변환경

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

카페 바다보다는 말 그대로 서해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카페 건물 자체가 아예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 풍경을 보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전에 포스팅 했던 꼬리별 카페와 근접한 위치에 있으며 대형카페라서 주차석과 테이블석이 충분히 많은 편입니다. 

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

초지대교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있지 않기 때문에 찾는데에는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주말의 초지대교의 모습은 자동차라는 소세지들이 줄줄이 이어져 있는 형국이라 강화도에 나들이를 목적으로 두시는 분들이시라면 가급적 오전시간대에 진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하루 4만대의 교통량을 처리할 수 있고 강화도에서 인천까지 1시간정도의 출퇴근 거리라는 네이버 지식백과의 말은 속히 수정이 되어야겠습니다. 다리 하나만 더 놓으면 이 부담스러운 교통량이 시원하게 해소가 될것 같은데 안타까운 마음 뿐입니다.

 

 

3. 카페 바다보다 인테리어

카페 바다보다는 3가지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첫번째는 강아지 친구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인조잔디의 애견운동장이 있습니다. 반려동물들과 여행을 할 시, 드 넓은 자연환경을 제외하고는 반려동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실내장소가 그리 많지 않아 다소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카페 바다보다는 그럴 염려가 없기 때문에 반려견과 함께 강화도로 여행을 오게 된다면 카페 바다보다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화도바다보다

카페 바다보다의 두번째 테마는 인디언텐트가 있는 공간입니다. 친구들과 또는 연인들과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을 찾는다면 인디언 텐트들이 즐비한 공간에서 여유를 찾으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텐트마다 전기난로가 마련되어 있어서 한겨울에도 머물 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카페 바다보다의 세번째 테마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실내공간입니다. 건물 외관이 전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잘 보이지 않는다는게 단점이지만, 손님들이 많지가 않아 조용히 책을 읽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공간입니다.

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

 

4. 카페 바다보다 메뉴

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

강화도 카페 바다보다의 메뉴는 '없는것 빼고 다있소!"라고 말하는 듯한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지르는 화개장터같은 곳입니다.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와 각종차 그리고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골고루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메뉴가 존재합니다. 

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

빵을 굽는 키친이 따로 존재하는 것으로 보아, 어느 공장에서 공수해온 빵들은 아닌 이곳에서 직접 만든 수제빵이라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3일간의 숙성된 발효종 빵으로 만든다고 하니 기대해볼만 합니다. 필자는 이미 식사를 하고 온 상태였기에 베이커리류는 맛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강화도바다보다

강화도 카페 바다보다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바로 소형 오븐이 구비가 되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빵중에서 가장 맛있는 빵은 갓구는 따끈따끈한 빵일 것입니다. 고객들을 위해 갓구은 빵을 제공하지는 못하더라도 따끈따끈한 빵을 맛볼 수 있도록 오븐이 제공된다는 점이 감동이었습니다.

 

내츄럴 플레이하우스 인디언 텐트, 아이보리

 

내츄럴 플레이하우스 인디언 텐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