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책 읽기 좋은 카페

강화도 일출을 볼 수 있는 카페, 꼬리별 베이커리 카페 & 풋스파

초석 THE WRITER 2021. 10. 20. 20:53
반응형

1. 꼬리별 베이커리 & 풋스파 카페정보

-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138
- 전화번호 : 0507-1395-4492
- 운영시간 : 10:00 - 21:30 (매일)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korykkory/
- 공식 홈페이지 : http://kkorystarcafe.com/

 

꼬리별베이커리카페&풋스파

마치 소풍을 온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편하게 힐링을 할수있는곳으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공간입니다.

kkorystarcafe.com

 

2. 주변환경 및 주차시설

초지대교를 건너서 바로 좌회전을 한다음 주어진 길을 따라가다보면 꼬리별이라는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도로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에는 그리 어려운 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강화도중에서도 펜션 및 맛집이 즐비한 곳이며 2차선 도로옆에 있기 때문에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주말에는 자주 막히기도 합니다.

사진을 보시다시피 대형카페이기 때문에 주차공간은 매우 넉넉한 편입니다. 사람이 많은 장소를 좋아하지 않은 필자는 주로 인적이 드문 밤에 방문하는 편입니다.

3. 인테리어 & 분위기

꼬리별 매장 입구 전경

입구를 들어서면 갖가지 소품들이 전시가 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작은소품 하나 까지 꼼꼼하게 전시해서 매장의 이미지에 대해 신경을 정말 많이 썼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강화도 꼬리별 안내판

강화도 꼬리별 카페는 이벤트가 정말 많은 곳이에요. 풋스파와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그리고 루프탑뷰까지 갬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들은 다 모아놓은 곳 같아요 :)

꼬리별처럼 반짝이는 나! 이 네온사인을 배경으로 사진한장 찰칵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꼬리별 1층 카페테리아 전경

일층은 가든 베이커리라는 테마입니다. 카페테리아 한가운데에 커다란 화분이 설치되어 있어요. 그리고 다리를 쭉 뻗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들이 비치되어 있답니다.

꼬리별 2층 풋스파샵

2층의 왼쪽에는 풋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밤늦게 방문한터라 이용하는 분들이 아무도 없네요. 풋스파를 이용하실독자님이시라면 일찍 방문하세요:)

강화도 꼬리별 2층 피크닉 카페테리아

2층 오른편에는 피크닉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비교적 테이블이 많은 편이지만, 트로피컬 스타일의 화분을 파티션처럼 배치해서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4층 루프탑 카페테리아

밤 늦게와서 3층과 4층은 문을 닫아놔서 구경할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4. 강화도 꼬리별 메뉴

강화도 꼬리별 카페 1층 베이커리

강화도 꼬리별 카페는 전문 파티시에들이 직접 아침에 빵을 굽는다고 합니다.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전시되어 있고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가격표를 보면 깜짝 놀랄법한 가격이긴 한데 그만큼 빵 크기가 큽니다. 세명이서 두 종류의 빵만 주문해도 배부를 수 있는 크기에요.

라탄조명갓과 초록초록한 조화가 정말 잘 어우러지네요:)

음료는 비싼편이에요.ㅠㅠ 아이스아메리카노가 6천원 ㅠㅠ
강화도가 관광지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대부분의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6천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음료 가격이 좀 아쉬웠습니다.

명란바케트와 딸기크레이프 케익이에요. 음료는 아메리카노!

짭잘한 명란 바게트와 달콤한 딸기 크레이프 케잌이 단짠단짠의 조화를 이루어 맛있었습니다.

명란 바게트는 진짜진짜 추천이에요 >_<

 

 

5. 강화도 꼬리별 이벤트

주말 새벽에 오시면 일출을 감상하실 수 있다고 하니 아침에 일찍 일어날 자신이 있는 분들만 방문해보세요 ㅎㅎ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원 캡슐커피머신 실키 화이트, F111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원 캡슐커피머신 실키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