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책 읽기 좋은 카페

강화도 동막해변 가는길 카페거기

by 초석 2021. 11. 4.
반응형

강화도카페거기

1. 강화도 카페거기 정보

  • 주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134번길 3
  • 전화번호 : 010-3263-5176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목요일 휴무)
  • 주차,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2. 강화도 카페거기 주변환경 및 주차 

강화도의 유일한 동물원인 프렌쥬랜드를 지나서 주어진 2차선 도로를 굽이굽이 따라가다보면 동막해변까지 이어집니다. 이전에도 언급했 듯, 강화도는 서울과 경기도, 그리고 인천을 포함한 수도권지역의 사람들이 오기에 안성맞춤인 관광지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강화도는 주말마다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강화도에 카페들이 여기저기 생겨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리 많은 카페들이 이 시국에 살아남을 수나 있는지 싶다가도 필자가 방문하는 시끌벅적한 카페들의 풍경들은 필자에게 괜한 오지랖을 부린다는 인상을 남기곤 합니다.

강화도카페거기강화도카페거기강화도카페거기

강화도 카페거기는 주차공간이 넉넉한 편입니다. 주차공간이 자갈밭 위에 있기 때문에 주차하는 동안 다소 불편함을 겪으실수도 있지만 그래도 내 차 한대 주차할 공간이 있다는 생각에 절로 안심이 되곤 합니다. 카페 거기는 2차선 도로가에 위치하고 눈에 잘 띄는 큼직큼직한 간판이 세워져 있어서 카페 거기를 찾기에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3. 강화도 카페거기 인테리어 및 분위기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천장과 벽 그리고 격자무늬 타일로 인테리어를 맞추어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입니다. 요즘 시대에 걸맞게 천장을 노출시켜버림으로서 층고가 높아보입니다. 노출천장은 다소 넓어보인다는 시각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주변의 동막해변 분위기에 걸맞게 사계절 중 여름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입니다.

강화도카페거기강화도카페거기강화도카페거기

일부 고객층에게는 안타까울 수도 있는 노키즈존입니다. 카페 거기의 분위기를 보나 자갈밭 주차장과 시멘트바닥을 보아 아이들이 뛰어다니기에는 다소 위험소지가 있기 때문에 노키즈존으로 지정했을 가능성이 보입니다. 책을 읽으러 가는 필자에게는 사실 더할나위 없이 좋은 환경을 가진 카페이지만요.

강화도카페거기

 

 

4. 강화도 카페거기 메뉴

강화도 카페거기의 메뉴는 다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는 편입니다. 식사가 아닌 독서를 하러 가는 필자입장에선 크게 불만은 없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강화도 카페의 비싼 물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음료를 판다는 점입니다.

강화도카페거기

필자도 음료를 시켜보았습니다. 산미를 좋아하는 필자입맛에 강화도 카페거기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은 아주 정답이었습니다!

바닷가 풍경을 가진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원한다면 강화도 카페거기가 안성맞춤인것 같습니다. 

 

[강화군] 힐링11번가펜션

 

쿠팡! | 힐링11번가펜션

펜션 내 카페가 있습니다 전객실 바다전망을 보며 족욕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rip.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