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책 읽기 좋은 카페

청라호수공원 인근 뚝방길 홍차가게 클래식

초석 THE WRITER 2021. 11. 10. 19:42
반응형

 

 

1. 청라 뚝방길 홍차가게 클래식 카페 정보

  • 주소 : 인천 서구 보석로 18번 안길 30
  • 전화번호 : 032-566-3322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0:00(월요일 휴무)
  • 재난지원금
  •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ttukbang_classic 

 

2. 청라 뚝방길 홍차가게 클래식 주차 및 주변 환경

청라호수공원과 심곡천을 마주하는 길을 따라 산책을 하면 뚝방길 홍차가게 클래식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보석로 길거리에 즐비하는 맛집과 예쁜 카페들로 즐비하고 비교적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으나 이곳 또한 주차를 할 수 있는 자리가 다소 불안정합니다. 인근에 청라주차타워가 있기 때문에 유료이긴 하나 30분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청라호수공원 제4주차장과 청라복합문화센터 사이에 있는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택하였습니다. 편법이기는하나 심곡천 길가에 세워두는 것도 방법일 듯 싶습니다. (장담은 할 수 없습니다.) 

청라 뚝방길 홍차가게 인근에는 청라호수공원과 심곡천 뿐만 아니라 물방울공원, 사자자리공원, 그리고 문점공원까지 도심속에서 눈가의 피로를 저 멀리 날려 버릴 수 있는 다양한 녹지지역이 존재합니다. 뚝방길 홍차가게 클래식을 도착지로 삼아 산책 겸 걸어가는 것도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좋은 방법인 듯싶습니다.

 

 

3. 청라 뚝방길 홍차가게 클래식 인테리어

유럽풍 그릇과 찻잔, 드라이플라워, 그리고 고풍스러운 앤티크 테이블과 찬장들과 소품들은 마치 우리가 유럽으로 여행을 온듯한 느낌을 선사해줍니다. 북유럽 스타일을 선호하는 요즘과는 다르게 20년 전만 해도 사람들은 유럽에 온듯한 앤티크 스타일을 좋아했습니다. 월넛 색상의 가구들 사이로 화려하게 수놓아진 테이블보들은 따뜻함과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기에 충분합니다.

청라 뚝방길 홍차가게는 드링크와 디저트는 물론이고 앤티크 스타일의 찻잔세트와 그릇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그릇을 수집하는 것을 취미를 가진 필자의 친구의 사재기 욕구를 말리느라 진땀을 뺐지만, 필자의 눈까지 호강시킬 정도로 그릇들이 화려하고 아름다웠습니다.

핼러윈 당일날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거리와 식당에서의 인파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필자와 친구가 선택한 가게들은 방문객이 거의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로 둘만의 시간을 만끽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젊은이들은 이태원으로 향할 테고 어른들은 산으로 들로 이동할 테니 우리는 도심으로 도망치자고 했던 예상이 딱 떨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4. 청라 뚝방길 홍차가게 클래식 메뉴

청라 뚝방길 홍차가게 클래식의 시그니처 메뉴는 아마도 애프터눈 티 세트일 것입니다. 1층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갖가지 샌드위치들 2층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브래드 류 그리고 마지막 꼭대기층은 달달한 쿠키류로 나뉘어 있어서 식사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시려면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필자와 친구는 이미 식사를 마친 터라 애프터눈 티를 맛 볼순 없었지만 그중 한 메뉴인 양파 샌드위치를 맛보았습니다. 샌드위치에 일반적으로 넣는 소스 대신 캐러맬라이징된 양파를 대신 넣어 건강하고 새콤달콤한 샌드위치가 되었습니다.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요 아래에 있는 샌드위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하고 아름다운 식기류에 눈이 호강하고 향긋한 홍차를 맛볼 수 있는 청라 뚝방길 홍차가게 클래식에 방문해보세요 :)

 

 

 

벨루즈까사 임페리얼 2인조 세트 커피잔, 혼합 색상, 1세트

 

벨루즈까사 임페리얼 2인조 세트 커피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