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어휘력

오늘 하루 어휘력 : 시정

초석 THE WRITER 2022. 2. 22. 10:30
반응형

어휘 시정

 

1. 시정

어휘 시정

시정이란, 잘못된 것을 바로잡는 것을 의미하며 유의어로는 확정, 숙정, 광정, 경정이 있습니다. 

 

 

2. 에듀윌, 공정위 제제에 '과도한 조치' 주장

어휘 시정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이 노래와 서경석이라는 인물을 떠올리면 절로 에듀윌이 생각날정도로 공무원 & 취업 & 자격증 교육 기업으로 유명합니다. 얼마 전, 에듀윌 기업은 공정거래위원회에 반기를 들었습니다. 에듀윌 광고행위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지적 및 제재를 당했기 때문입니다. 

 

제한사항 표시의 글자 크기가 바로 그 쟁점인데요.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제한사항표시가 작다는 이유로 2019년 3월 부당 광고 행위에 대한 최초 소명 요청을 받게 된 것입니다. 에듀윌은 제한사항 크기에 관련된 법령 및 심사지침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음을 강조하였고 광고 매체의 크기나 특성 등을 고려하여 진행한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에듀윌은 2019년에 부당 광고행위에 대하여 최초 소명 요청을 받은 이후 즉각 시정조치를 취해 공정위에 보고했으며 이에 대한 추가 지적이 없었음에도 과징금을 부과하는 것은 부당하다고 밝혔으며 향후 소 제기 및 집행정지 신청을 검토하는 등의 활동으로 적극적으로 회사의 입장을 소명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고등 국어의 기술 외전: 결국은 어휘력 : 기술자군의 깊이 있는 어휘력 특강서, 좋은책신사고

 

고등 국어의 기술 외전: 결국은 어휘력 : 기술자군의 깊이 있는 어휘력 특강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