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책 읽기 좋은 카페

제주 삼양해수욕장 근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땐, 고요새

초석 THE WRITER 2022. 7. 16. 14:21
반응형

제주 고요새카페

 

1. 제주 삼양해수욕장 근처 카페 고요새

  • 전화번호 : 0507-1466-4848
  • 주소 : 제주 제주시 선사로8길 11 고요새
  • 영업시간 : 12:0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 포장, 예약, 국민지원금
  •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goyosae_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2. 제주 삼양해수욕장 근처 카페 고요새 주차 및 주변환경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카페 고요새는 삼양해수욕장과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양해수욕장은 수영이나 서핑과 같은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적합한 곳으로도 유명하지만 제주 삼양해수욕장에만 존재하는 검은모래가 있는 것으로 더더욱 유명한 곳입니다. 모래가 유독 검게 느껴지는 이유는 화산암편과 규산염광물이 많은 세립질 모래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검은 모래는 신경통과 관절염과 같은 여러 질병에 도움을 준다고 하여 7월 중순부터 9월하순에 모래찜질을 하러 많은 제주도 관광객들이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삼양해수욕장 근처 카페 고요새는 안타깝게도 전용주차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건물 뒷편과 길건너에 공영주차장이 있고 주차를 할 수 있는 자리도 다소 많은 편입니다. 관광객이 붐비는 여름철만 피한다면 주차는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3. 제주 삼양해수욕장 근처 카페 고요새 인테리어 및 분위기

제주 고요새카페

"스스로와 마주하는 조용한 시간을 위한 고요하고 오롯한 나의 요새"

카페 고요새의 모토입니다. 고요새라는 이름답게 카페 고요새는 혼자 생각에 잠기고 싶을 때 또는 홀로 다이어리를 정리하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서 실제로 고요새카페를 방문하면 혼자서 생각에 잠기거나 업무를 보거나 책을 읽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고요새카페

카페 고요새의 2층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2층은 목, 금, 토요일에만 오픈하며 예약을 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90분동안 머물러 있을 수 있으며 예약자 확인 후에 다과세트와 고요새 블렌딩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다과세트는 19000원입니다. 종이와 펜, 그리고 봉투를 받을 수 있으며 자유로이 글을 작성한 뒤 가운데 놓여진 상자에 넣으면 집으로 보내주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고요새카페

카페 고요새는 삼양해수욕장이 보이는 예쁜 테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이용한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작은 정원은 카페 고요새의 분위기를 더욱 운치있고 고즈넉한 느낌을 자아내는 곳입니다.

 

 

4. 제주 삼양해수욕장 근처 카페 고요새 메뉴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고요새카페

카페 고요새는 일반적인 카페들과는 달리 많은 메뉴를 선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고요새의 시그니처 메뉴는 땅콩버터크림과 고요새티라고 생각합니다.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고요새카페
제주 고요새카페

땅콩버터크림고 고요새 티에이드 그리고 흑임자를 주문했습니다. 땅콩버터크림은 처음부터 섞어마시는게 아니라 위의 땅콩버터의 맛을 충분히 음미한다음 라떼의 부분이 보일때 즈음에 섞어마시는거라고 합니다. 많이 달지는 않으나 진한농도를 가진 땅콩버터의 향과 그 맛은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을만큼 강렬하게 다가왔습니다. 

 

 

더풀문 빈티지 비밀 자물쇠 일기장 다이어리, 블랙

 

더풀문 빈티지 비밀 자물쇠 일기장 다이어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