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책 읽기 좋은 카페

제주도의 스타벅스라고 불리우는 연동 에이바우트 카페 연북로점

초석 THE WRITER 2022. 4. 9. 15:17
반응형

 

1. 제주 연북로점 에이바우트 카페 정보

  • 전화 : 064-744-7666
  • 주소 : 제주 제주시 연북로 161 1층
  • 영업시간 : 7:00 - 22:00 (매일)
  •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국민 지원금
  • 공식 홈페이지 : http://a-boutcoffee.com/
 

에이바우트커피 | A'BOUT COFFEE

당신의 커피생활에 디저트를 더하다. 에이바우트커피 입니다.

a-boutcoffee.com

 

 

2. 제주 연북로점 에이바우트 카페 주차 및 주변 환경

에이바우트 카페는 전국구에 50개 이상의 체인점을 둔 체인카페이지만 제주도에 40개의 매장이 존재할 정도로 제주도를 대표하는 카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오죽하면 에이바우트 카페를 제주도의 스타벅스라고 말까지 할까요. 스타벅스보다 많은 에이바우트 카페의 비결은 아마도 제주도민이 이용할 수 있는 카페가 많지 않아서 일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중 하나는 당연 제주도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관광사업에 특화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그러다 보니 흔한 맛집도 카페도 모두 관광객을 겨냥하여 오픈을 한 경우가 더 많습니다. 제주도에 거주하는 사람이 70만 명에 육박한 만큼 많은 인구가 살고 있지만 정작 제주도민이 즐길 수 있을만한 곳은 상대적으로 부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스터디 카페 콘셉트의 에이 바우트는 어쩌면 이러한 이유로 현재까지도 제주도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제주 에이바우트 연북로점은 많은 주차 차량을 확보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의 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북로점 정문 앞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후문에도 5대가량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더 확보되어 있으니 차량을 끌고 오고자 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걱정은 제주바다에 던져두고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도 될 듯싶습니다.

 

 

3. 제주 연북로점 에이바우트 카페 인테리어 & 분위기

제주 연북로점 에이바우트 카페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1인이 이용할 수 있는 좌석이 많을 뿐더러 혼자만의 시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는 높은 칸막이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환한 조명을 얻을 수 있는 라이트까지 보유가 되었있으니 제주도민의 많은 사랑을 받기 충분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4. 제주 연북로점 에이바우트 카페 메뉴

에이바우트 카페는 저렴한 가격으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오전 11시까지 커피를 주문을 하면  아메키라노가 70% 할인이 되어 1400원에 마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4500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아침을 먹을 수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아침 시간대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에이바우트 카페의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북로점이 아닌 어디를 가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앉아있는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필자는 아메리카노에 에그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아웃백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부시맨 브래드에 감자 에그 샐러드를 가득 매워주니 포만감이 상당한 한 끼의 식사가 되었습니다.

 

 

 

Apple 202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64GB, Wi-Fi+Cellular

 

Apple 202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