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책 읽기 좋은 카페

용인 기흥 아울렛 근처, 대형베이커리 카페 떼레노시떼 스페셜

초석 THE WRITER 2022. 1. 14. 16:30
반응형

 

1. 용인 기흥 떼레노시떼 스페셜 카페 정보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81-2 떼레노시떼스페셜
  • 전화번호 : 031-281-5767
  •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일)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 홈페이지 :
 

Terrenocite Special

TERRENOCITE

terrenocite.com

 

 

2. 용인 기흥 떼레노시떼 스페셜 카페 주차 및 주변정보

기흥 떼레노시떼 스페셜 카페는 기흥주택단지 안에 있는 신상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기흥 레떼노시떼를 중심으로 왼쪽에는 기흥호수공원이 오른쪽에는 기흥 아웃렛과 이케아, 리빙파워센터까지 보유하고 있는 쇼핑 대단지가 있지요. 기흥호수공원은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조정경기장이 있을 정도로 굉장히 큰 규모에 저수지이기에 호수공원 전체를 하루 안에 다 돈다는 것은 어쩌면 불가능한 일일지도 모를 테지요.

기흥 떼레노시떼 스페셜 카페는 넓은 주차부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략 30대정도의 주차자리를 가지고 있으니, 주차걱정은 한시름 덜어놓으시고 방문하셔도 무방합니다. 넓은통창이 보이는 흰 건물에 자작나무가 어우러지는 이곳은 눈이내리는 겨울과 정말 잘 어울리는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3. 용인 기흥 떼레노시떼 스페셜 카페 분위기 & 인테리어

기흥 떼레노시떼 스페셜 카페는 외관으로만 판단하기에 2층 건물로 되어 있는듯 보이지만 막상 들어와보면 두개의 복층 으로 이루어진 구조입니다. 정문을 열고 카페안으로 들어서면 드 넓은 베이커리존이 존재하지만 양쪽으로 계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양쪽으로 계단이 존재하여 당황스러웠는데 알고보니 철저하게 나뉘어져있는 공간이었습니다. 하지만 두개의 장소로 나누어 놓으니 아늑하고 조용하게 이야기를 나누거나 책을 볼 수 있는 장소가 되어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들었던 카페입니다.

떼레노시떼 스페셜에서는 자체 브랜드로 일회용 드립 커피와 다양한 종류의 커피 원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스마트 스토어와 자체적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품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카페 내부에는 야외 테라스와 작은 산책로도 있었습니다. 필자가 방문한 날에는 마침 눈이 소복하게 쌓여 있어서 자작나무들과 잘 어우러져 겨울의 분위기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4. 용인 기흥 떼레노시떼 스페셜 카페 메뉴

용인 떼레노시떼 스페셜은 전문 바리스타와 제빵 전문가가 상주하여 커피맛과 베이커리의 맛을 모두 사로잡으려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열대에 전시되어 있는 베이커리만 봐도 눈이 즐거울 정도입니다.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답게 고객의 기호에 맞게 두 종류의 아메리카노를 판매하고 있고 더마일드, 다크 쇼콜라, 예가체프 그리고 수프리모까지 다양한 커피의 종류로 구성된 브루잉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둑어둑하게 해가 지려는 시간대에 오는 바람에 커피를 맛보기에는 무리여서 필자는 블루베리루으보스티를 주문하였습니다.

 

[용인] 더숨 포레스트 호텔

 

쿠팡! | 더숨 포레스트 호텔

자연과 마주하고 있어 더 좋은 더 숨 포레스트 호텔 에버랜드에서 가장 가까운 리조트형 호텔 기본 12평형의 넓은 객실로 가족단위 여행객에 안성맞춤 유럽풍 단독 빌라 스타일 펜션형 객실 (취

trip.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