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책 읽기 좋은 카페

제주 애월항 근처, 커피가 정말 맛있는 제레미(Jeremy)카페

초석 THE WRITER 2023. 2. 3. 12:54
반응형

 

1. 제주 애월항 근처, 커피가 맛있는 제레미카페 정보

  •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06-1
  • 전화번호 : 070-7717-6857
  • 영업시간 : 09:00 - 17:30 (일 & 월 정기휴무)
  • 무선 인터넷

 

 

2. 제주 애월항 근처, 커피가 맛있는 제레미카페 주차 및 주변정보

제주 애월에 커피가 맛있는 제레미카페는 애월항 근처에 있습니다. 애월항은 연안항으로서, 애월항에서 하귀리까지 9.4km의 해안도로와 월파방지벽이 조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많은 화물선적들이 오고 가는 곳으로써 애월 사람들에게는 삶의 터전이 나 마찬가지인 곳이지요.

내비게이션에 애월한의원을 검색하고 오면 애월한의원 맞은편에 제레미카페가 있습니다. 낡은 건물을 개조하여 오픈한 곳이라 제레미카페의 전용주차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제레미카페옆 골목길로 들어서는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를 하시고 오시면 될 듯싶습니다. 공영주차장의 규모는 크진 않지만, 제레미카페의 공간도 큰 편은 아니기에 많은 관광객들은 주로 테이크아웃을 즐겨하고 있습니다.

 

 

3. 제주 애월항 근처, 커피가 맛있는 제레미카페 인테리어 & 분위기

제주 애월항근처에 있는 제레미커피는 애월읍 애월리에 있는 소박하고 정겨운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구밀집도와 항공 고도제한으로 인하여 애월리에 있는 모든 건축물들이 낮아 드넓은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제주도의 매력 중 하나이지요. 제레미카페 또한 애월리 마을의 일원과 어울리는 건축양식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제주 애월 제레미카페의 테이블 규모는 10명이 남짓한 자리로 마련되어 있으며 그로인해 방문객들마다 자신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전체적으로 브라운톤의 원목 가구들을 배치하고 유리창에 브라운톤과 잘 어울리는 색상의 시트지를 붙여서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4. 제주 애월항 근처, 커피가 맛있는 제레미카페 메뉴

제주 애월항 근처 제레미카페는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필수코스로 자리잡을 만큼 유명한 곳입니다. 보통은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예쁜 테마공간의 카페들이 주로 인기를 끄는 경우가 많은데, 제레미카페는 커피만으로 승부수를 던졌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제레미카페의 커피를 마시기 위해 내부의 앉아서 쉴 공간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테이크아웃을 해가는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테이크아웃잔에 커피를 담아가는 것도 좋지만, 카페안에서 커피를 마시면 특별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치 호텔을 방문하 듯 우드트레이 위에 주문했던 커피 한잔과 물을 마실 수 있는 유리컵 그리고 그 커피에 어울리는 설탕과 시럽을 따로 내어주십니다. 

뿐만 아니라, 맛있는 커피의 맛을 연출하기 위해서 깨끗하게 씻어 나온 커피잔을 청결한 마른천으로  닦아내고 적절한 온도로 그 컵을 데우는 과정을 게을리하지 않았고 물컵과 유리주전자마저 몇 번이나 닦아내어 테이블에 나가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고 지금까지도 제레미카페는 매력적인 카페 중 한곳으로 기억하고 있을만큼 인상적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