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책 읽기 좋은 카페

제주 범섬과 서귀포의 푸른 바다가 보이는 하라케케 카페

초석 THE WRITER 2022. 8. 10. 10:30
반응형

 

1. 범섬이 보이는 서귀포 카페 하라케케 정보

  • 전화 : 0507-1311-0878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속골로 29-10 16호
  • 영업시간 : 8:00 - 21:00 (매일)
  •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rakeke_jeju/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2. 범섬이 보이는 서귀포 카페 하라케케 주차 및 주변환경

설문대 할망이 한라산을 베개삼아 누으면서 발을 뻗다가 두 발로 범섬을 뚫는 바람에 오늘날 해식쌍굴이 생겼다는 재미난 일화가 있을 정도로 웅장하고도 신비한 모양을 하고 있는 범섬은 서귀포 하라케케 카페에서 감상할 수 있는 하라케케의 여러 장점 중 하나입니다.

범섬이 보이는 서귀포 카페 하라케케는 숙박업소를 겸하고 있어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이 마련된 대형카페와 펜션인만큼 충분한 주차자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고자 하시는 방문객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3. 범섬이 보이는 서귀포 카페 하라케케 인테리어 & 분위기

한 시간 걸리는 비행기를 타고 올 수 있는 제주 속의 발리라는 닉네임이 어울리는 서귀포 하라케케 카페는 무더운 여름에도 실내보다는 야외테이블이 먼저 사람들로 붐비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숙박이용객 뿐만 아니라 카페를 이용하는 이용객들도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수영복을 지참하신 후 방문하시면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범섬이 보이는 서귀포 카페 하라케케는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가 눈앞에 펼쳐져 있어 오션뷰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하라케케에서 직접 준비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기새들이 곧 나타날 것만 같은 커다란 둥지 안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카카오톡 프로필사진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가치가 있는 포토존은 하라케케에서만 볼 수 있는 자랑거리 중 하나입니다.

 

 

4. 범섬이 보이는 서귀포 카페 하라케케 메뉴

매일 직접 로스팅하는 원두를 사용하여 커피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여주는 서귀포 하라케케 카페입니다. 개개인의 입맛에 완벽하게 맞출 수 있게 각자 원두타입을 선택할 수 있고 칵테일과 맥주 그리고 베이커리류와 피자와 같은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편리한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환경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일회용 컵의 사용량을 줄이고자 리유저블 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증금을 따로 지불할 필요 없으며 사용 후에는 기념품으로 가져가도 된다고 합니다.

펜션과 함께 겸하고 있는 하라케케 카페는 아침 7:30부터 11:00까지 브랙퍼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11000원에 카페이용객은 16000으로 아메리칸 식의 브렉퍼스트와 샐러드 그리고 디저트과일까지 제공됩니다.

출처 : 하라케케 인스타그램

반응형